생활/이런저런 잡담 모음집

네이버 블로그 조회수 첫 100회 이상 달성 기념 포스팅!!!

아앙망드 2022. 1. 5. 11:22

 

 

 

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쏠쏠한 제미 중 하나가 바로 블로그 통계를 보는 건데요. (블로그 운영하시는 분들은 공감하실 거예요 ㅎㅎ)

어제 통계를 보다가 깜짝 놀랐습니다.

 

 

 

 

.

평소에 글을 안 올려서 그런지 흐지부지하던 조회 수들이 갑자기 하늘을 뚫고 올라가 버렸기 때문인데요..

 

얼떨결에 처음 목표로 삼았던 조회수 100을 달성하니 정말 기쁘기도 하면서 당황스럽기도 했습니다.

이유를 보니 짜잔~

 

 

 

 

 

무려!!! 단일 게시물로 117회나!

얼마 전에 올렸던 소니보이 조회 수가 빵~~~! 하고 터졌던 거였습니다.

제가 정말 재미있게 보고 기쁜 마음에 리뷰도 들떠서 재미있게 쓴 작품인 만큼 조회 수도 잘 나오니 너무 행복하네요 ㅎㅎ

 

그래서 다시 제 리뷰를 읽다 보니 조금 짧게 쓴 것도 있고 내용도 부실하길래 다시 영혼을 갈아서 내용을 정말 많이 추가했습니다. ㅎㅎ (혹시 안 보신 분들은 꼭 한번 다시 봐보세요!)

 

그때 달아오른 감정들이 다시 진정이 되고 제 기억 속에서 뒹굴뒹굴 구르면서 더 자세하고 촘촘한 리뷰가 다시 완성된 거 같아 기쁘네요

 

 

 

 

이렇게!!! 네이버에 소니보이를 치면 비록 5번째이긴 하지만 무려!!!!!! 메인에 걸려있습니다.!!!!

어제는 3번째였는데 주룩 ㅠ.ㅠ

 

 

 

이런 게 블로그 운영하는 재미인가~ 싶고 동기부여도 제대로 되고 여러모로 기분 좋은 하루입니다.

앞으로 다른 글들도 이렇게 차근차근 발전해 나아가는 블로그! 인생 Prolog. 가 되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