생활/이런저런 잡담 모음집

템퍼 베개! 사이즈를 잘못 골랐더니 베게에 눈물자국이 생겼다 ㅜ.ㅜ

아앙망드 2022. 1. 26. 09:00

 

템퍼 베개는 크게 XS S M L QL 사이즈가 존재한다.

베개 종류도 크게 오리지널 밀레니엄으로 나뉜다.

 

단순히 베게 종류는 취향 차이.... 인지는 모르겠고 나는 밀레니엄을 베어본 적이 없음으로 오리지널 기준으로 설명하겠다.

 

오리지널 기준 기본 11만 원 이상의 살인적인 가격을 선보이는 이 베개는 사실 소문으로만 들었을 때는 '절대' 구입 욕구가 없었다.

아니 무슨 베개가 10만 원이나 하지? 하고 그냥 듣고 넘겼기 때문이다.

 

하지만 어쩌다 한번 템퍼 베개를 베고 자게 된 적이 있었는데 그때 그 기분을 잊지 못해서 구매해 버렸다.

그만큼 아주아주아주 편하고 좋다는 것이다.

 

하지만 내가 아주 큰 착각을 하고 그냥 적당한 사이즈로 베개를 구매한 데서부터 문제가 시작되었다.

나에게 베개가 높아서 목이 불편했던 것이다.

그래서 할 수 없이 비싼 12만 원짜리 베개를 하나 더 구매하면서 마음속으론 눈물을 흘렸다.

 

.....

 

템퍼 베개 취향이 맞는다면 인생 종결 배게라고 충분히 말할 수 있는 베게이지만 제~~~~~발!!! 근처 아무 매점이나 꼭 들려서 배보고 사자.

 

만약 그런 요건이 안된다면 사이즈에 따른 리뷰 글을 적어도 20개 이상은 정독하는 것을 추천한다.

아니면 나같이 12만 원이 하는 것 없이 장롱에 처박혀 있는 신세가 될 것이다..